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경련이 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9:58

    >


    안녕하세요. 혈액관리본부입니다. 복통이 생성되면 자연스럽게 위에 나쁘지 않고, 장의 통증이라고 소견할 수 있습니다만. 위 경련과 평등한 통증 1경우에는 담석증 1, 현실성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 최근 중 나쁘지 않다고에 서는 담석증 환자가 늘고 나쁘지 않아는 경향(2011년 11만 5,870명에서 2015년 13만 6,774명에 4년간 18%증가/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라고 합니다. 위경련과 평등한 통증으로 나쁘지는 않은 담석증은 어떤 증상을 나쁘지 않고 또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


    전부 sound속쥬은은 전부 sound그 전부 sound남양에 결석, 즉 돌이 생기는 질환으로 50대 이후 여성들에게 주로 많이 생성하는 것입니다. 요즘 항상 생선 본인은 콜레스테롤=sound석은 비만이 본인의 고칼로리식과 고지혈증과 관련이 깊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도 sound 석증 생성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으로 꼽히는데요. 빠른 체중 감소를 위한 장기간 단식 등이 sound 석증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원인인 다sound즙이 만성적으로 세균에 의해 감염되며, 본인인 다sound석은 색소성 다sound석이라고 합니다. 색소성 다sound석은 간경변증이 있고 본인, 다sound관에 감염이 있으며 본인, 유전적인 혈액질환을 가진 사람으로부터 생성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다소 음석이 있어도 거의 증상이 유발되지 않기 때문에 우연히 발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소움속이 있는 경우 약 80Percent는 특별한 증상 없이 저런 다소움속쥬은은 심각한 합병증 발생 빈도도 높지 않기 때문에 특별한 치료도 필요하지 않슴니다. 그러나 본인 멀리 20Percent에서는 통증이 유발되는 것도 있고 2Percent에서는 다소 음낭염이 생길 수 있으므로 특별한 경우에는 반드시 수술을 통한 치료가 필요하다.​


    후석증은 거의 큰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요. 단, 증상이 있는 경우는 위경련과 비슷한 통증의 형태가 일어나게 됩니다만. 호석에 의한 통증은 호두산통이라고 부릅니다. 목구멍도 산통은 전구 증상이 없고 갑자기 복통이 일어나거나 또 깨끗하게 사라집니다. 가끔 이런 복통이 반복돼 후낭염으로 발전할 경우 전신고열과 함께 지속적인 복통을 호소하게 됩니다. 그래서 복통이 일어난 경우 가벼운 위경련이라기보다는 가까운 병원에 가서 마스터 진단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다 sound석증의 1차 진단의 비결은 초 sound파 검사입니다. 그러면 신지방층이 두꺼운 비만 환자의 경우 초sound파 투과가 어려울 수 있고, 경구다 sound 낭조영술이 자기 CT등 보조비결로 진단받을 수 있습니다.


    >


    다소 음석증의 치료 비결은 수술이다. 최근에는 수술로 인한 합병증이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증상이 거의 없거나 아프지 않고 복통이 심하지 않은 경우는 다소 음석증으로 인한 피해보다 수술로 인한 합병증이 더 크기 때문에 수술을 권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술 이외의 비결로는 경구용해제, 음도경을 이용한 쇄석술, 직접용해제를 다소 음낭에 주입하는 방법 등이 있지만 큰 효과를 인정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


    위경련과 대등한 통증이지만 지속적인 통증과 발열을 동반하는 경우에는 포석증이 의심됩니다. 몸의 이상이 발견되는대로 병원으로 달려갈 것! 꼭 기억하세요. 최근까지 혈액 본부에서 알려드린 위경련과 증상은 대동소이하지만 다른 병, 후석증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