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슈] 20하나9 MBC 방송연예대상 "박과인래 대상" "박과인래 수상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5:50

    >


    개그 우먼 박 나쁘지 않은 그것 이 2019 MBC연예 대상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지난해 아쉽게도 개그맨 이·영자에 대상의 빛이 돌았지만 올해는 '박 나쁘지는 않다'가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여성 연예인으로서는 이영자에 이어2연속 대상 수상입니다.!박 나쁘지 않다는 것은 강력한 후보로 예상됐던 유·재석이와의 경쟁에서 대상을 받은 것이어서 더 특별했을 것입니다.


    >


    현재, 박봉인례는 "혼자사는 것" "구해 홈즈"에 출연해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


    감사하다. 솔직히 이 상은 제 상이 아닌 줄 알았어요.그런데 당신 너무 받고 싶었어요.저도 인간이에요. 항상 정스토리, 당신 무과의 멋지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대상 후보에 올랐어요.대상 후보에 오르기 전까지는 거짓 없이 받고 싶었고, 이영자 선배가 가슴을 펴고 떳떳하라고 전했고, 유재석 선배는 당신이 받아달라고 이야기를 써줬어요.과인은 이분들보다 당신무결하고 제가 만약 대상후보라 하더라도 그렇게 생각할까 생각했고 그에비해 과인은 당신무과인 부족한 사람입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키가 하나 48cm입니다. 아주 작은데 과인은 한 번도 제가 높은 곳에 있는 줄 몰랐고, 누구 곁에 있는 줄 몰랐어요.여러분의 바닥에서 우러러보는 게 너무 행복했어요연예인 박과인례로서 착한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항상 오만하지 않고 낮은 곳에 있어요. 감사하다.


    이날 MBC 대상 후보는 김구라, 김선주, 박나쁘지 않은, 유재석, 이영자, 전현무이며 대상 수상이 발표되자 '나쁘지 않다, 단독 산다'의 '무지개 회원'들은 진심으로 축하했다고 전해집니다.


    >


    이시언은 눈물을 흘린 박나래의 얼굴 클로즈업 사진과 짧은 글을 올려 재미있게 축하해주셨다.


    >


    >


    >


    한혜진 '언니가 뭐라고 했어' '우리 자기 말고 잘났어 수고했다"라고 남기고,


    >


    헨리는 "본인 단독 산다"테이블에서 찍은 단체사진과 함께 "우리 본인이라고 누 본인 대상 받았다!!"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


    박신래는 자신의 독신생활로 전현무에 이은 무지개 회원회장을 맡고 있습니다.현재 '나홀로생활'이라는 최고의 예능프로그램으로 독신남녀와 혼자 사는 가정이 항상 존재하며, 혼자 사는 유명인의 한 모습을 관찰카메라로 sound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프로그램입니다.박자신래 님!! 다시한번 대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화이팅!!


    >


    >


    일 985년생으로 현재 나쁘지 않은 이 35세이며, 전남 목포시에서 태어났습니다. ​ 어린 시절부터 배우를 꿈꾸고 있으며, 2006년 KBS 2일기 개그맨 공채 시험에 허용하고 개그 우먼으로 데뷔한다.(개그콘서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하나정액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