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아나쁘지않아운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7:27

    >


    부산아자신은서학원 정보영 스피치 장윤정 강사 만나서 반갑습니다 정보영 스피치입니다.어제는 발렌타인데이였는데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초콜렛을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나요?매달 14일 OO데이가 있고 기대 솔렘발~^^​ 발렌타인 데이 였지만, 방송인을 준비하는 레슨생들은 열 한바퀴도 훈련을 했습니다.2017년 2월 14일 정보영 연설 모습입니다.


    >


    방송인의 이미지와 전달력, 포현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송 멘트로 수업이 진행됩니다.기본기를 다지기 위한 뉴스 리딩이나 MC, 리포팅, 내레이션, 운동 캐스터, 기상 캐스터, 기자 등 전반적인 댓글 습관과 발 sound, 발성 및 호흡 등 기본적인 체계를 중점적으로 갖추는 기초 과정입니다.방송사 하나 차의 실기를 갖춘 반입니다.


    >


    그제 방송 A조 수업 진행은 장윤정 강사(부원장)


    >


    >


    ◆의 카메라 테스트와 모니터 ◆, 때에 카메라 테스트와 모니터에 1:1개별 진단 및 컨설팅 ◆는 보이스 트레이닝 ◆의 스피치 이론의 발성 법, 발 sound기초, 억양, 고저 장단의 이해 및 실기 훈련 ◆ 뉴스 읽기/리포팅/기자/MC◆ 방송의 전 분야의 의견 작성의 이해 및 실기



    >


    >


    대본을 받아서 읽으면서 메모를 해놓습니다.그리고 카메라로 촬영을 할 생각입니다.그러면 다 같이 보면서 제 단점을 찾아서 다시 메모를 하겠습니다.그리고 다시 연습을 하고 또 촬영을 합니다.제 몸에 있는 습관을 고치는건 하루 이틀간의 노력으로는 힘들어요.수업에 결석하고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가능해요.


    >


    >


    >


    아나운서의 꿈을 가지고 계십니까?방송인은 만들어지는 것입니다.아카데미에서 트레이닝은 필수입니다.아카데미를 잘 선택해야겠네요.최고 합격률을 자랑하는 정보영 스피치로 아나운서의 꿈을 현재와 같이 이뤄보세요.


    >


    >


    >


    부산) 나쁘지 않은 구름 서숙 정보영 스피치의 문의 051 634 6330, 카카오 톡이나 문의 speechwell부산 광역시 부산 진구 동쵸은로 55서면 CK빌딩 401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