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반이 되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7:29


    >



    안녕하세요! IT전문교육기관에서 진로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만 선생님입니다.4차 산업 혁명이 중요 해약도 컴퓨터 관련 전공에 진학이나 취업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슴니다 이런 학생들이 처 음의 공부만 하면 모두


    라고 알고 있습니다만.그렇다면 C언어를 왜 배워야 하는가?


    항상 그랬던 것처럼 C언어를 왜 배워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


    C언어를 배워야하는 이유는 컴퓨터관련학과를 다니는 학생들은 IT중소기업에 취업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IT중소기업에 취직하기 위해서는 컴퓨터기본직무분야에 대한 지식이 필요할것입니다.


    3개 중 프로그래밍에 해당하는 C언어를 공부해야 합니다.C언어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는 C언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기반이 되는 C언어를 공부해야 합니다.


    >


    C언어를 공부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 무박당하지 않고 학습하는 것입니다.하지만보통많은학생들은책에있는이야기가이과인,유튜브에서나오는강의를이용해서공부하는데.


    이건 아주 나쁜 비결이에요.독학하면C언어를잘못습득하는현실성이있고요왜냐하면인터넷에돌아다니는정보는정확한정보가아닌경우가있고,잘못된습관으로인해디버깅을올바르게수정하지못할수도있습니다.


    >


    그래서 C언어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강사 밑에서 배우는 것이 가장 쉽고 확실한 비결입니다.컴퓨터 학원에서는 C언어를 기준으로 하면 계속해서 예제를 풀어봅니다.C언어의 학습비결은 지속적인 반복학습으로 과인이 됩니다.한 것을 또 하다 보면 지루할 수도 있기 때문에 컴퓨터 학원에서 과제물 형태로 반복해서 학습을 하다 보면 확실하고 아주 신속하게 기억하게 됩니다.가능하면 확실한 학습 비결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


    요즘 학생들은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죠?제1최근에 기회 이다니다!이번 휴일에는 C언어를 제대로 전공 할 것을 목표로 하고 C언어를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몬 샘을 통해서 하나 00점 만점을 준비하고 보도록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