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전 사건 시 응급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0:05

    >


    김하나 역시 여러분께 유익한 #응급처치 노하우 하과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몸으로자주접할수있는문제는아니지만전문적인기술을요구하는작업을해서하나되는이응급상황은그만큼이에대한전문적인응급처치의노하우를알고있지않아서제대로시행하기가어렵습니다.이것은 바로 #감전문제입니다! 금하나은 #라디안큐바이오와 함께 감전 #문제가 발생했을 때의 응급처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감전문재란?>#전기가 통하는 물체에 몸이 닿아 충격을 받아 하나오난문인데요.거의 감전으로 큰 상처를 입은 적은 없지만, 전기가 통하는 가전제품 등에서 한 번은 스릴링한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신체의 근육이#경련이 하나이고 자신으로도 있는 위험한 문재입니다. 전기적 손상은 크게 한개, 000볼트 미만의#저전압의 손상과 할까, 000볼트 이상의#고압 손상, 전기적 아크 화산의 손상으로 나 누마가 됩니다.전기에 감전되면 전기로 인한 조직의 손상과 열에 의한 #이미지가 동시에 생성됩니다.전류의 양, 접촉기간, 전류의 종류, 전류의 허가경로, 신체조직의 저항도에 따라 손상의 정도가 다르고 자기 자신입니다.


    >


    <감전문제의 증상> 감전문제는 즉시 #호흡정지, 경련, 심장부정맥 등의 증상을 처음 일으키고, 몸을 관통하는 #전류의 흐름이 머리에서 발끝까지 수직인 경우, 본인의 다른 한 손에서 가슴을 통과하여 수평으로 흐르는 경우 심장부정맥이 본인의 호흡정지 실현성이 증가합니다. 즉 흉통과 #부정맥, #마소음지, 혈관손상, 심근경색과 같은 심혈관계 증상의 초시적 의식소실, 혼수, 의식혼미, 언어장애, 시야장애, 척추신경손상 등과 같은 신경계 증상 탈구, 근육괴사, 척추골절 등과 같은 근골격계 증상 외에 혈액응고아, 고막출혈 및 손상, 폐출혈, 각막화상 등의 증상이 본인에게서 나타납니다.


    >


    <감전 의문 응급 처치의 비결은?>이미 할 1개 가운데 하자 감전 의문의 현장에서 멀리 부른 날 받은 뒤 환자가 있는 경우에는 안전하다는 판단되므로 후 감전을 받은 환자를 현장에서 대피시키는 것이 최우선입니다.감전이 의심되어 쓰러진 상태라면 이송 시 경추 및 #척추손상을 예방하기 위해 고정시켜 이송시켜야 합니다. 그 후에 감전자의 호흡과 움직이는 것을 관찰하고, 감정이 오면 #심폐소생술을 실시합니다.화상자국은 깨끗한 물로 화상부위를 세척합니다.만약 감전자가 의식이 없을 경우에는 턱을 들어 입 안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감전자의 기도를 확보해야 합니다.만약 감전의문 후 특별한 증상이 자신에게 오지 않더라도 병원 방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감전 사고에도 필요한#자동 심장 쇼크!하트 가디언 HR-50하나 서울에서 심쵸은지 환자의#생명을 구하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당 1은 감전 사고시의 응급 처치 비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어디서 1어인지도 모르는 것은#응급 상황, 이에 대해서 정확한 정보를 알고 직접 시행합니다, 우리 곁의 소중한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영웅이 되는 것. 감사하다.


    >


    자동 심장충격기는 라디안큐 바이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