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굿닥터 다시 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6:33

    이웃분들~ 명절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나도 요즘 Sound식 준비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어요.  일하는 중에도 해야할 일은 하나 더 블로그를 통해 이웃에게 소식을 전하는 것, 예를 들어 기억하세요.배우 주원이 주연의 굿닥터라는 드라마?-서번트증후군 주연 주원이 외과의사로 자신 와서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조그 드라마가 아마리카에서 리메이크 되어 미드에게 자신 있습니다.  저희들 자신의 드라마가 리메이크되어 아마리카에서 방영되는 것은 드문 일인데 이번 굿닥터가 또 히트를 쳤네요.


    >


    한국판 굿닥터 모습이네요.


    >


    이것은 즉석 미드 굿닥터입니다.


    >


    굿닥터 局의 국한판 주연으로, 미드 굿닥터의 숀 머피입니다.누가 더 잘생겼는지 연기력이든 외모든 둘 다 정이 내용이고 멋진 배우님이시네요.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병은 바로 서번트증후군이 병의 특징은 사회성이 떨어지고 의사소통능력이 아침에서 반복적인 행동을 보이는 여러 뇌기능장애를 가지고 있을 과인기억,암산,퍼즐이과인 sound악적인 부분 등 특정 부분에서 우수한 능력을 가진 증후군입니다.


    >



    미드닥터의 주인공인 숀은 사람의 인체에 손상이 오면 즉시 반응하고 어디가 잘못되고 어디가 문제되고 있는지 판단하는 능력이 대단한 의사 지망생이지만 그가 가지고 있는 서번트 증후군의 공감능력으로 인해 병원측에서 받아주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


    그래서 숀이 응급처치를 하고 있던 환자에게 보여준 능력으로 인정받게 된 것입니다.하지만 수술은 안된다는 외과 과장의 말을 듣게 되고.


    >


    과연 우리의 영웅 숀은 외과 과장의 신임을 얻을 수 있을까요?미드 굿 닥터는 여름에 시작으로 하고 있었는데 늦어서 9월에 한개 방송을 했어요



    >


    한국 드라마로도 인기를 끌었다. 굿닥터~ 감동의 휴먼 드라마로 다시 미드드에 돌아온 드라마 굿닥터의 인기는 계속될까요?


    이웃분들도 이번 연휴에 다시 한번 살펴보시면 어떨까요?~~


    >


    올해도 행복한 하루가 되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