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슬리핑크림 추천 촉촉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0:02

    복스러운 얼굴에 목 sound는 역시 얼마나 얌전한지... 요즘 핫한 가수 송가인 여러분 아시죠? 노인들뿐만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유행가가 많은 가수입니다. 음악을 듣다 보면 역시 부르는 걸 보면 푹 빠지는 게 왜 유행가가 많은지 알았어요.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니까 점점 유행가가 급상승하시겠네요. 유행이 많으니 그녀의 이름과 얼굴로 광고가 점점 많아지는게 당연하죠.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광고하는 제품이라면 관심 있게 써보고 싶은 마음이죠. ​​​​



    >


    그럼 송가인 달팽이 크림도 써봐!


    가을하면 건조한 계절의 대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자기가 가질수록 건조함은 본인의 날이 심해지는 것 같아요. 올 여름은 특히 짧았기 때문에 가을도 빠르고, 그도 또한 피부를 가장 빨리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좋은 화장품으로 커버해야지~ 촉촉하지 않은 자공경 달팽이 크림과 함께 사용해~! 요즘 제가 좋아하는 송가인 크림으로도 알려져 있고, 뭔가 더 사용해 보고 싶은 것은? 크크크


    >


    슬리핑 크림이 추천하는 촉촉한 화장품은 자공경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널 달팽이 크림입니다. 50ml, 본인에게 들어 있는 점도 주목합니다만. 좋은 화장품은 없어지는 게 아까워서 좀 아껴쓰는 거에요. 하지만 이 녀석의 양도 듬뿍 들어 있고 가성 비등이라고 하는 정도의 크림이에요. 군부대 px로 유명하잖아요.


    >


    패키지도 고급스러워서 명절 선물하기 좋다. 유통기한도 길어서 밤에만 쓰니 오래 써도 되겠느냐고 생각하신 분들도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


    >


    송가인을 좋아하는 분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특히 어른에게 줄 선물이라면 왠지 기뻐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양 대비 가격이 싸고 성분도 좋기 때문에 선물하는 사람도 적고 받는 사람도 느낌이 좋네요.​​​​


    >


    얼마나 들어 있는지, 자신이 얼마나 사용했는지, 왠지 더 알기 쉬운 뚜껑이 깊어져 있는 희귀한 패키지입니다. 용기도 또한 고급스러워요.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문제가 우려되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뾰루지가 나오기 쉬운 피부 타입이지만,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보호뿐만 아니라, 잠을 못자서 푸석푸석한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의심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해보니 피부 진정은 기본이었고, 뾰루지 진정에도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제가 안 그래도 은근... 예뻐지고 가끔 스트레스 받고 그랬어요. 뾰루지가 생기면 화장품이 오히려 독이 될까봐 약만 바르고 건조를 참곤 했는데, 이 크림은 건조를 완화하면서 진정되니까 피부가 안 좋은 날에는 아무 것도 쓰지 않고 이만큼의 자신감만 바릅니다. ​​​​​


    >


    쫀득쫀득하게 눈표로 확인하여 귀하가 신기해서 개폐한 사용전, 중간에 덮개를 여는 모습입니다. 뭐랄까 전혀 열리지 않아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까 이렇게 콰인독 하더라 sound 였습니다. 달팽이 점역 여과물이 들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만. 그밖에 여러 천연 원료,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연꽃추출물 등이 들어있다. 피부 진정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어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피지와 유사한 성분으로 알려진 마카다미아 씨, 오 1이 포함되어 있어 발도우룰하도록 광택 나도 록의 도움을 줍니다.​​​​


    >


    신기한 게 예기예요. 뚜껑을 열 때 쫄깃해? 할 수 있을 정도로 쫄깃했는데, 초조해서 한번 발라보면 소견보다 가벼운 텍스처라서 살짝 스며들어 촉촉함이 남아있어요. 정말 신선하다고 생각했네요.​​​​


    >


    뚜껑에 남은 한 방울도 버리지 않겠다는 의지! 충분히 50ml자신이 되고 있지만 그래도 저는 짙은 욜도욱 바르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 자기 신고 싶어서 아끼지 않고 꼼꼼하게 다 쓸 거라는 이야기입니다. ​ ​ ​ ​


    >


    아까 뚜껑을 열 때 느꼈던 그 쫄깃한 느낌~ 신기해서 또 장난이야 ㅋㅋ


    >


    쫀득쫀득한 기분이지만, 기분좋게 스며드는 그 기분은 사용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다는 것~!


    >


    본격적으로 얼굴을 사용하기 전에 손등에 피부 테스트를 가장 먼저 해보려고 합니다. 크게 재봤습니다.뭐랄까 처음에는 쫀득쫀득하지만, 피부의 열기와 함께 있기 때문에 녹는다고 할까.​​​


    >


    처음 사용할때는 너희들 자신에 껄끄러웠기때문에... 이거 바르면 다른것을 바를수 없을만큼 끈적거릴 것 같아. 걱정이 되었는데 그것은...정말 걱정 1뿐이었습니다.​​​​


    >


    손등에 문질러지는 첫 소음에 한참을 버ねば지만 이내 피부 열기와 함께 아이스크림처럼 녹아 들어 흡수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남은건 윤기와 윤기뿐. 수분폭탄이라는내용은 이럴때 쓰는거야! 혼자 중얼거렸네요.^^​​​​


    >


    손등에서 느껴지는 촉촉함이 각별합니다. 밤이 오랜만이야 시원한 되려면 제일 제1우선 거칠어지는 것이 바로 내 손이에요. 그런 피부도 개선해주시니 저는 남들보다 두배로 들떠서 얼굴에 바르고 남은건 손에도 쓸정도로 애정이 갔었어요. ​​​​


    >


    가슴이 당기는 것도 금방 편해졌고요. 미백기능도 있고 왠지 화려하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밝혀주는 감정에 뭉쳐요. 달팽이 점액 여과물 덕분에 충분한 영구 공급은 기본이고 뭔가 더 탄력이 있어 보였습니다.​​​​


    >


    세안 후 물기를 닦고 달팽이 크림을 듬뿍 얼굴과 목이어서 남은 것은 손등에 듬뿍 두드리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하루에 2회 사용합니다만, 낮에 임금 우 때는 위에 에센스를 다시 바르고 화장을 하고 있어요. 쌀쌀해서 에센스 대신 크림을 다시 바르고 화장하려고 해요. 슬리핑 크림을 추천하는데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저녁에는 너무 많이 바르고 마사지를 하고 자면 잠자는 동안 피부 관리도 되고 낮이 많이 달라요. 환절기에 특히 관리가 필요한 분은 저처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앞으로는 슬리핑 크림을 추천 받으면 반드시 자공경 달팽이 크림을 말씀드리고 싶어졌습니다. 용량이 넉넉해서 듬뿍 발라도 감정은 좋아요. 무엇보다도 사용하여 풍부한 보습감, 윤기감, 변하는 제 피부 상태를 보면서 만족하고 있어요. 저는 예민하기 때문에 저자극을 찾고 있는 분들도 이것을 사용해 보세요. 피부가 편하다는 게 금방 느껴지겠네요.​​​​


    ​​​


    저는 위의 제품을 추천하면서 자민공경으로부터 제품과 고료를 다시 받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