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본 아나운서 코바야시 마오 사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8:40

    JAPAN 아나운서 코바야시마오가 타계했습니다. 그렇다 아나운서로서 드라마 활동은 하고 있지 않다.우리 나쁘지 않다. 팬에게는 익숙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아라시 사쿠라이 쇼와 열애설도 있고, 그 다음은 가부키 배우 새우장과 결혼해 아이도 낳고...그러다가 유방암을 앓고 있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젊지 않아서 이렇게도 마음이 아프다.이 후는 남편의 에비조의 기자 회견 영상.(울음)https://youtu.be/vVsmGp7rUIk


    아라시, 사쿠라이 쇼의 인터뷰 영상처럼 뉴스제로에서 진행했었지?이렇게 풀이 죽은 얼굴은 무시무시하네요.맨날 예능만 보고 웃는 얼굴만 봤어요.생각해 보니까.


    https://youtu.be/iengIZynpGE다음은 한가지 뉴스 발췌(번역기 번역)20일 7년 6월 22하나 심야에 코바야시 마오 씨가 숨진 것을 이치카와 에비 조 씨가 23한 기자 회견에서 발표했다. 집에서 이치카와 에비조 씨, 코바야시 마오 씨의 어머니, 아버지, 오빠, 언니 마야 씨 아이들의 팬(환원)군, 레이카), 식육 지켜보는 가운데 여행들로 했다. 마지막 순간 이치카와 에비초 씨는 마오 씨 앞에 앉아 있었고, 마오 씨는 에비조 씨에게 사랑한다고 숨을 거뒀다고 합니다.고바야시 마오 씨가 블로그 "KOKORO"에서 보여준 마지막 웃는 얼굴의 그림과 그의 회견 모습 이자신 동영상을 추가했다.코바야시 마오 씨의 명복을 진심으로 염원하는 것이다(20일 7년 6월 23하나 추가)20일 7년월에 방송된 "이치카와 에비 조로 드립니다"에서 코바야시 마오 씨는 수명 3개월이 전했던 그이츄이요 소리가 밝혀졌습니다.코바야시 마오 씨는 블로그'KOKORO"로 피에쟈싱의 뼈 등으로 암이 전이된 4단계의 상태에 잇소리울 밝히고 있습니다.만, 수명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코바야시 마오 씨는 금요일의 하나로 복수 가진 소문이 특종 사진의 이미지를 칙히고 자신, 기사의 코바야시 마오 씨의 수명이 "여름까지 3개월"과 의사 전달하고 듣고 입원한 병원에서 집에 다시 있었다는 것을 내용하는 것이다 충격적인 정보도 있었어요. 하지만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


    에비쿠라와 고바야시 마오의 결혼식 직전


    >


    >


    (흑흑)두 변 사생 활에서 투병기의 블로그도 계속 했다고 하는데 6월 201자 게시물이 마지막 게시물이 됐다.( ́;ω;`)


    >


    편히 쉬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