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역 룸카페 8,000원에 무한리필&넷플릭스 혜자스러운 룸카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3:22

    서현 역 룸 카페 한명 8,000원(현금 결제 시)이면 모든 것이 무제한의 화이트 캐슬 무한 반복 컨셉 화이트 캐슬입니다~서현 역 카페에서는 쿠키와 sound의 료수이 감정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이지만 이미 평판입니다.이번에 또 다양한 음식과 인터넷 프리, 영화, 유튜브까지 마음껏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소현 로데오 거리 AK플라자 5번 게이트 쪽으로 나오자 KT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장실과 매장이 가까워 편리합니다.


    모니모니만 해도 음식이 빠질 수 없죠? 이전 개편 때에도 음식이나 음료가 많았지만 이번에는 다양한 음식이 추가됐습니다.


    예전 음식도 이 정도였어요.여기 초코, 핫도그, 초코, 시럽 등등... 살 빼야 되는데...


    핫도그는 유통기간이 짧습니다. 많이는 준비할수없지만 소량 자주 가지고 갑니다.


    식빵도 유통기간이 짧습니다. 그러므로 3개에 한번씩 소액 주문을 하겠다고 하네요.토스트기계도좋으니까~ 그러면 식빵이 골고루 익어요 나쁘지 않네~ 살찌우는 뉴델라~~ 아~ 서현역 룸카페 화이트캐슬~ 최고예요음료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탄산 3종류와 커피, 녹차, 믹스 커피는 물론 아르 sound, 아이 스크림까지 추가금 하나치에 없습니다. 모두 8,000원만 내면 무제한으로 셀프로 이용 가능합니다.​


    보이는 제품만 봐도 이 정도 됩니다. 이쪽의 컵라면도 1개 무료로 먹을 수 있어요.(서현역 룸카페 화이트캐슬은 개별 포장된 제품을 선호할 것이다.) 진열할 수 없는 상품도 어딘가에 있습니다. 유통기간이 짧아서 소량만 가지고 갈 생각이다. 재고가 소진되면 다른 부속품이 되기도 하고, 다양한 먹거리가 서현역 룸카페 화이트캐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서현역에서 가장 큰 매장이기 때문입니다.그럼 음식 이야기로 다른 볼 것이 뭐가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전 매장에 LG 순정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저가형 TV가 아니라 LG TV(32인치 50%, 43인치 50%)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현재도 추가 43인치 설치 중에 있습니다. 또한, 올레 KT와의 협약으로 전 매장에 KT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최근 보고 싶은 영화도 추가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밌는 것은 단 음식과 함께 먹으면 좋아요. 넷플릭스로 미드를 흐르칠로 둘이서 보드 게임을 하거나 휴대도 하고 조금 누워서 쉬거나 커피를 마시거나 하고 과자도 먹거나 하고 있었는데 집에 있게 실내용이 편하게 되었습니다.술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서 룸바보다는 이런 룸카페가 아주 우리에게 잘 맞는 것 같아요.USB에 영화나 버라이어티 같은 걸 넣어야 볼 수 있는데, 여기는 다 준비되어 있어요. ᄏ


    넷플릭스도 당연히 무료로 볼 수 있죠. 4k HDR!!(현재 50퍼센트 설치 계속 설치 중에 있습니다. 유투브도 추가요금 별도 조작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추가 요금 없이 깼다!!!!8,000원!!!!​


    >


    계산 빼고 모두 셀프입니다. 갈 때는 먹은 것을 가지고 카운터에 반납하면 내 주세요.비오는 날 오면 대단해요! 커플들이 오기에 싸고 좋은 데이트 장소에요.서현역의 룸카페! 특히 본인의 젊은분, 이쪽도 강력 추천! 룸 카페 이용 가격으로 디저트 가게·음료도 무료고, 영화도 보고 게이고, 여기도 역시 좋잖아요. 여러가지 가성비갑입니다서현역 화이트캐슬 이용시 마다 매일 중~ 밤 하나 0시 30분까지 연중 무휴 연락처 070-7545-8753​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