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자기 펭수 정체는 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2:09

    갑자기 펜스 정체 기사가 넘치네요.'ᄃ예모도터'로 알려진 부분이었는데, 조금 늦게 뜨거워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00?저는 펭귄의 정체가 알려진 이야기도 별로 상관 없으나 성별이 없는 거짓 없는 펭귄이라는 컨셉을 떠넘기고 있는 만큼 굳이 이슈화할 필요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며칠째 검시상태라 안 볼 수 없는 상황. 캐릭터성을 해치는 느낌인데 흔한 형님으로 받아들일 수는 없을까요? 흠..


    >


    아무튼 저는 누가 뭐래도 펜스는 펜스입니다.신비주의 콘셉트는 계속 유지되길! 펜스만세! p.s. 호화스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펜스인 그분의 입은 여전히 무겁고 좋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