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일섭외 다시 재조명된 시대를 이미간 가수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9:04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저번에 사람이 계속 찾던 가수가 있는데 아세요?바로 가수 양준하나입니다! 탄하나은, 양준하나 섭외 포스팅 가져왔습니다


    >


    양 준 1은 부모가 종군 기자로 활동하는 그 당시 태어났습니다!그래서 베트남의 사이공에서 태어났대요.이리하여 홍콩 양자인 1일본 등에서 살며 한정에 들어왔는데 그나마 9세부터는 오메리카 LA에서 살았다고 하더라고요!


    >


    양준하나는 다양한 음악을 나쁘지 않은 편이어서 음악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음악을 추구해왔습니다.한국에서 유행하는 느낌이 아니라 미국음악과 거의 비슷한 느낌으로 음악활동을 했기 때문에 호불호가 매우 다양한 가수입니다.1990년대 초반의 느낌과는 매우 다른 느낌으로 당시엔 양 준하는 은 이상하다고 불리는 경우가 많았어요!


    팬들은 남들과 달리 자신만의 세계를 갖고 있는 양준일을 무척 좋아했는데, 이상하다는 이유로 이유 없이 불평을 하거나 욕을 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그래서 너무 힘들었대요!


    >


    그렇게 사람들에게 잊혀진 가수 양· 준 일이 또 뜨거운 것으로 된 계기는 YouTube덕분입니다. 유튜브에 가수 양 준 일우 것 990년대 초반 활동하는 모습이 나쁘지 않고 많은 분들의 훙미울 모을 수 있었습니다!가수의 양·쥬은일은 마치 맵시꾼으로 알려진 GD 같은 모습을 보이고 화제가 되었습니다만!


    >


    굉장히 예전에 활동했던 가수인데, 요즘 저도 촌스럽지 않다고 말할 정도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당시에는 이런 모습이 낯설고 왠지 이상해보였나봐요. 양준이섭외 문의는 ym


    >


    양 준하는 은 결미 V2라는 이름으로 그대로를 많이 좋아하는 스타ー하나로 활동할 수밖에 없었다구요!자신이 정말 하고 싶었던 소리의 나쁜 짓을 할 수 없어서 굉장히 슬펐을 것이라는 견해가 했어요!에서도 계속 가수로 활동하고 싶으면 감정과 스스로 활동을 하고 있었다는 게 신기한 것입니다.


    >


    V2는 버전 두번째라는 의미를 갖고 있대요!그때도 사람들이 "양 토시의 것"은 아닌지 의심하기도 했는데 스타일이 다른 분이니 그 의심이 확신되지 않았대요!


    >


    양준일은 은퇴 후 영어 강사로 활동했어요.그러다가 다시 미쿡으로 건너갔대요! 유튜브에서 아주 핫한 스타가 된 뒤 양준일을 찾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고, 여러 TV프로그램에서 다루어지면서 방송가에서 찾을 수 있는 연예인으로 꼽혔던 양준일은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을 통해 얼굴을 보여주었어요!


    >


    그거는 굉장히 많은 분들이 양준일의 근황을 찾았다는 소리에도 불구하고 슈가맨에 과인이 왔기 때문에 굉장히 기쁘다고 생각했습니다.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의 슈가맨에서 양준일은 전과 다름없이 소리악에게 몸을 맡기는 모습을 내보냈습니다!


    방송을 보지 못하는 사람이라도, 큰 관심을 가지고 jtbc뉴스에 출연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 다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시대를 이미 보낸 가수 양준일섭 외


    >


    가수 양 준 1은 미국에서 별다른 기술이 없어서 수업의 1을 했는데!팬들이 미국까지 곤덱 가서 양 준 1을 응원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 주었기 때문에 양 준 1은 이에 감명을 받고 다시 가수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너무 독특한 모습을 보요쥬옷키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양 준 1이지만, 1990년 초에 나온 움액라움액눙 좀 촌스럽다는 느낌이 있지만 퍼포먼스는 전혀 촌스럽지 않고, 금 신기했습니다~


    >


    왜 사람들이 지드래곤과 비교하는지 알 수 있거든요! 당시에는 별로 없었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양준하나의 모습은 정영용입니다!


    >


    투 유 프로젝트에선 카멩에서 10대 젊은이들에게 이 음악가 이대로 다시 자신도 떠오르는 것 같냐는 질문을 매번 해눙데양쥬은 1의 리베카은 정 이야기 좋은 반응을 얻었어요!어쩌면, 1990년대보다 지금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아요~


    >


    가수 양준일의 음악은 어느 정도 안무가 정해져 있긴 했지만 제가 그날 느끼는 대로 표현하는 부분이 많았기 때문에 그 당시에는 욕을 많이 먹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대한민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가수가 되었습니다!


    >


    양준이의 첫 영상을 다시 발굴해서 전부 볼 수 있게 올린 사람이 청스토리 대단하다는 소견이 들었어요! 그래서 지금 많은 분들이 양준이의 첫 영상을 보면서 팬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이런 성원 덕분에 다시 활동을 준비하는 양준이도 정말 감정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양 준 1은 데힝 민국 music, 저작권 협회에 나의 music인 리베카, 가나다 라마 바사 등을 직접 저작권 등록하기도 했습니다!이를 통해서 앞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수로 멋진 활동을 보이고 달라는 기대가 더 큰 것 같아요!


    >


    30대보다 일 0-20대에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양 준 일인데요!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일지 정예기 큰 즐거움입니다.


    >


    지금까지 가수 양준일 섭외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양준일은 정스토리 무대에서 저의 필택로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벤트에서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가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틀에 갇히지 않고 과인의 모습을 멋지게 보여주는 대세 양준일!


    >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받는 것 같아요! 최신 양준일의 섭외도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가수 양준일 오브웨를 원하시면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