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설연휴 눈건강 관리법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1:24

    눈은 신체 기관 중 가장 노화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건강한 100살 인생을 위해서는 눈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지만,입니다.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 부모님의 눈 건강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


    국내의 수술 건수 1위. 노안과 혼동되기 쉬운 백내장 백내장은 노화에 투명한 수정체가 혼탁되는 눈 질환입니다. 수정체는 우리 눈에서는 카메라 렌즈와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백내장이 발병하면 뿌や게 보이는 시야, 시력저하, 눈부심, 겹쳐 보입니다. 등의 다양한 시력장애를 일으킵니다.노안 탓인지 백내장 증상을 다시 찌는 분이 적지 않네요. 노안은 수정체 조절력상 정말 물증리가 보이지 않는 노화현상입니다. 반면 백내장은 물증리가 갑자기 잘 보이는 증상이 본인 외 본인이기도 한데요. 백내장과 노안전부 수정체의 기능 이상이 본인상에 정말로 발생하기 때문에 자가 진단이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눈에 이상이 생기면 안과 전문의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레이저 백내장 수술로 안전성과 편의성 향상, 시력 개선 효과 한번 혼탁한 수정체가 투명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백내장 초기에는 약물치료로 진행속도를 늦추지만 중기 이후에는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수술적 치료가 필요합니다.최근에는 백내장의 상태를 정밀 분석하고 수술에 반영하는 1:1레이저 백내장 수술 시대가 열리면서 안전성과 편리성이 크게 증대했다. 아이 리움 안과는 미국 FDA, 유럽 CE, 한국 KFDA승인을 받은 최첨단 펨토초 장비를 도입하여 1:1환자 맞춤형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집도하고 있습니다. 아이륨 안과의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정교한 수정체의 원형절개와 파쇄, 생체데이터를 반영한 수술설계로 안전성 향상은 물론 수술시간 단축, 통증감소, 시력개선효과로 환자들의 수술만족도가 높습니다.


    >


    >


    백내장 수술 후 시력의 질 향상을 위해서는 신중한 인공수정체의 선택이 필요하다. 직업 생활방식에 따라 환자에게 적합한 인공수정체가 달라지기 때문에 의료진과 충분한 상후로 인공수정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


    백내장, 녹내장, 황반 변성은 3대 실명 질환이지만, 조기 발견이 쉽지 않고 적절한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기적인 안과검진으로 중요한 눈 건강을 지켜주세요. 강남아이리움안과가 여러분의 든든한 건강동반자가 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