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음체질로 추정되는데, 당뇨, 고지혈증, 만성피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7:22

    제가 활동하는 파르체질 카페에 질문이 올라왔습니다. 질문은 금 sound 체질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체질검사를 받았는데 김 sound 체질로 본인이 왔습니다 오항상 그랬듯이도 하나로 받아 봤는데 3곳금 sound로 본인이었던 것 김 sound가 확실한 것 같슴니다.현재 지병은 당뇨가 있고 고지혈증, 만성피로로 무기력증이 있습니다. 체질식을 하려고 하는데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아서 박사님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평소에 자주 먹는 영양제는 비타민D C를 먹고 있지만 금sound에 좋지 않다고 해서 먹지 않고 있습니다. 지병에 대한 선생님표 조언을 부탁할 수 있을까요?그래서 좀 이해가 안되는건 저는 추운건 잘 안가는데,,, 김sound에 보통 냉수마찰 수영 얼음 sound가 있네요? 그럼 몸에 체온을 올리는 족욕이 본인의 뜸? 이런건 김 sound에게는 맞지 않는건가요? 요즘은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주된 관점에서 보이는데, 김sound는 체온을 오히려 오전에 하는 것이 좋을까요? 이 부분이 좀 이해가 안가요.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먼저 물어보고 싶은 질문이 있습니다. 평소에 즐겨먹는 sound 음식은 어떤가요?당뇨, 고지혈증을 앓고 있다는 것은 식습관에 의문이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또 척추의 균형, 또 의문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만성피로와 무기력함, 또 식습관과 자세 등 생활습관의 의문에서 발생하는 증상입니다.식습관에 대한 조언은 먼저 질문하신 분의 평소 즐겨먹는 sound 음식에 대한 분석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현재 나쁘지 않은 사이에 생긴 의문은 과거 습관의 결과물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의문에 의해 현재 증상이 발생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당뇨와 고지혈증은 호르몬계 합격 순환계통의 의문이며, 이는 자율신경계와 호르몬 계통이 주도적으로 조절하는 늘성 유지 능력이 떨어졌습니다. 만성피로와 무기력함, 또한 제 몸의 에닌지 대사에 의문이 생긴 sound를 의미하는데, 이는 결국 늘송 유지능력의 이상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단순히 먹기만 하는 의문이 아니라 척추와 골반의 균형의 의문에 의한 자율신경기능의 이상이 초래되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자세하게 다시 분석해봐야 할 것입니다. 만약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거나 꾸벅꾸벅 하지 않고, 원 자세로 장시간 반복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경우, 거의 확실히 자세가 틀어져 있을 가능성이 높겠죠.금체질의 경우, 냉수 마찰이 나쁘지 않고 냉수가 유익하다고 합니다만. 이것은 건강한 상태에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의미합니다. 우리 몸의 정상적인 대사 능력이 저하되어 있는 경우, 체질을 불문하고 추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때 찬 자극이 가해진다면, 금체질이라도 건너기 힘들 수 있습니다.먼저 식습관과 자세 등 생활습관상의 의문요인을 괴롭힌 다sound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시켜야 합니다. 맞지 않는 sound식을 끊고 오래 앉아 있는 습관을 멀리하고 자세를 바르게 하는 스트레칭을 반복하며 정상적인 균형 회복을 통해 의문을 바로잡는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아무래도 한달~3개월의 노력이 요구됩니다.이러한 과정을 통해 정상적인 기능이 회복되면, 냉수욕이 나쁘지 않고 냉수마찰을 했을 경우 체온이 정상적으로 상승합니다. 금체질의 경우 체온을 오전에 하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니라 냉자극이 유익한 것입니다. 체온은 항상 36.5도가 유지되는 게 좋겠네요.금체질이 뚜렷하다면 족욕이나 불편, 반신욕 등은 어떤 경우에도 땀이 나쁘지 않을 때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뜸은 체질을 고려하기보다는 국소적인 근육의 긴장과 이완을 고려하여 적절한 부위를 선택해야 합니다.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식습관 개선을 시도할 경우, 함부로 나쁘지 않게 맞는 sound 음식을 먹기보다는 나쁘지 않은 sound 음식 중에서 선호하는 것을 찾아 철저히 제한하는 노력이 확실히 선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아직 이득이 되는 sound 음식을 챙겨 먹는 것은 염원할 일이 아닙니다.평소에 즐겨먹는 sound 시과의 직업, 자세 등을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상담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흔히, 식풍 속의 "산다소리"는 어떤 것을 하면 좋을지 질문할 것이 많습니다. 그러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어떤 일을 해야 하는 지보다는 어떤 일을 하는지가 훨씬 중요합니다. 악습을 버려야 회복이 시작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