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The Witcher)
    카테고리 없음 2020. 3. 16. 07:35

    >


    엘프, 인간, 그렇기 때문에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렇기 때문에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직면하게 되는 예기.


    >


    왕좌의 게임입니다 라고 비슷한 생각인 것 같아서 보게 되었습니다하나시즌이 9편밖에 안지나서 빨리 보는군요


    >


    위처가 정확히 뭔지 제대로 설명하지 못해서 아내 소리에 좀 어리둥절한 편?지금도 뭔지는 모르겠네요.최초의 괴수를 잡으러 가는 사냥꾼 같은 직업이고, 싸웠을 때 눈알이 까맣게 되는 것을 보고는 인간이 아닌 게 확실하다.​​​​​​​​​​​​​


    >


    역시 나쁘지 않다고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라 광대한 분량을 1시간짜리 9편으로 풀려고 해서 그런지 연출이 정말 불친절한 느낌이 드네요.저도 소설은 안보고 드라마만 봤는데 1~2편은 잘 적응하죠.소견하고 이해하려고 하고 있으며, 자주 있는 당신이라고 생각하십시오.내 동생이 제일 먼저 일어나보라고 했더니 처음에는 어렵다고 했어요.​​​​​​​​​​​​​​


    >


    연출이 이상한건 다른미드였다면 몇년전 이렇게 친절하게 자막을 넣어줄수 있는데 시점이 너무 많이 왔다갔다 합니다.처음에는 좀 적응이 안되는 감정이 있어서 제 동생이 어렵다고 했나봐요.조금 적응하면, 아요기는 그 시점에서 자기 저런 느낌이 나오네요!


    >


    주인공은 위처, 게롤드의 공주, 시리위저드, 예니퍼 등 3명입니다.판타지 드라마답게, 3명외에도 많은 등장인물이 있네요!


    >


    >


    >


    게롤드는 한 단계 잘생기고 몸이 좋아서 괜찮아요 네이버 소개글에 냉설령이란 말이 있지만 저는 인간보다 더 인간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남이 다 죽이려는 사람도 절대 죽이지 않습니다.어떻게든 살리려는 사람보다 정이 넘치는 위チ.


    >


    >


    예니퍼는 곱추소녀이지만 새아빠에 의해 마법학교 교장에 팔려가고 있습니다.나중에 예뻐지고, 게롤드를 만나요! 예니퍼가 한 왕국에서 마법사를 한적이 조금 나왔는데 수십년 동안 했다며 감독형 연출 정말... 대충 이해해야겠습니다.ᅲᅲ


    >


    시리는 할머니가 여자 멀쩡한 퀸에서 어머니와 아버지는 사건으로 죽었다고 자신으로 돌아옵니다.할머니와 행복하게 살다가 다른 자신에게서 밀려와 혼자 자신의 운명을 찾아 떠돌게 됩니다.​​​​​​​​​​​​


    >


    처음 이해 못한 것은 정복댁 마법사가 수십 명의 연륜 있는 마법사를 이길 수 없다는 점.정복댁 위저드는 예니퍼와 동기거든요예니퍼가 왕국에 파견되어 있던 시기에 함께 파견되었지만, 당시 예니퍼 때문에 흑화가 되었다... 그렇다고 전 대륙에 전쟁을 첫 경험으로 삼을 것인가...


    >


    재밌게 보곤 했어요.좀 불친절한 면이 있지만 게롤드 남정잘이고 예니퍼도 매력적이고, 요실리는 넘어가기 때문에 더 커야 합니다.2시즌을 기대하고있는 드라마였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